기사상세페이지

뉴스삼산이수 창간2주년 - 안용우 김천상공회의소장 축사

기사입력 2023.09.20 02: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뉴스 삼산이수 2주년 창간 축하

     

     

    뉴스 삼산이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언론의 소통과 화합의 창구로서 새로운 창을 열어가고 계신 이철수 대표와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안용우 회장.jpg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살고있는 우리는 세계적인 경제위기와 경기위축에 맞서 코로나 이전의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일상의 회복뿐만 아니라 위축된 경제를 살려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놓여져 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미·중보호무역 강화, 금리인상, 환율불안,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수출감소 등 복합적인 요인은 대내외적으로 우리 기업들의 경영활동에 큰 위협요인으로 작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 속에서도 우리 김천은 활발한 기업유치와 투자를 이끌어 내며, 일자리가 넘쳐나고, 고용이 늘어나는 기업도시로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이에 김천상공회의소는 김천시와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관내 유관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지역산업에 맞는 인재를 발굴 및 양성하며, 규제개혁에 앞장서 기업들이 경쟁력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앞으로 뉴스 삼산이수는 어두운 바다에 뱃길을 밝히는 등대처럼 지역 민심과 여론의 길잡이로서 더욱 정진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는 우리 김천을 대변하는 언론사로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번창을 기원드리며,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 9.

     

     

     

     

    김천상공회의소장 안용우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