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뉴스삼산이수 창간2주년 -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 축사

기사입력 2023.09.18 12: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축 사

     

    독자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끊임없이 이루어온 「뉴스 삼산이수」의 창간 2주년을 4만여 경북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임종식 교육감.png

    「뉴스 삼산이수」는 창간 이후 올곧고 바른 여론 형성과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로 지역 발전에 수고를 아끼지 않고 참된 언론사로서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건전한 언론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온 세월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고된 세파에 흔들림 없이 넓은 안목과 객관적인 시각으로 언론의 소명을 다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정론직필의 정신, 열정과 노력으로 언론을 대표하는 뉴스 매체로 성장하기 위해 헌신하신 「뉴스 삼산이수」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감사와 경의를 보냅니다.

     

    경북교육청은 성장하는 나·조화로운 우리·함께 여는 미래를 바탕으로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이 ‘세계교육의 표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도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교육 동행을 하고 있는 경북교육에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교육적 상황을 읽어내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진실을 말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 내는 언론, 지역 현안문제에 관심을 가지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9.

     

     

     

     

    경상북도교육감 임 종 식

    backward top home